현대인의 웰빙 트렌드가 주택시장에 반영되며 풍부한 녹지를 품은 아파트들이 빠르게 집주인을 만나고 있다. 이 같은 웰빙 아파트들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선전을 거듭하는 모양새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포 미분양아파트 삼정그린코아가 내집마련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심 속 풍부한 녹지공간을 제공하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인근에 들어서는 김포 미분양아파트 '김포 삼정그린코아' 회사보유분 52㎡ | 59㎡ | 78㎡의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이 속도를 내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도보 통학거리에 양곡초, 양곡중, 양곡고교가 인접, 학세권이 조성돼 편리하고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등, 하교가 가능하며 양촌행정복지센터 등 행정기관 및 관공서는 물론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대형 쇼핑시설인 이마트트레이더스와 롯데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CGV, 메가박스(예정) 등의 다양한 문화시설과 의료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는 축구장의 약 8배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구릉지, 수림대, 근린공원 등 녹지환경도 풍부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김포 삼정그린코아는 김포시에서 유일한 구 20형대 일반분양아파트로 52㎡(구 21형)·59㎡(구 24형)·78㎡(구 30형)로 공급되며 일반분양아파트로 3.3㎡당 최저분양가 874만원~1018만원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됐다.

또한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에 한해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원 정액제 계약체결, 중도금 무이자(78㎡)등 다양한 특별분양혜택이 제공된다.

김포 삼정그린코아모델하우스 관계자는 "사업지는 내년 7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가운데 풍부한 배후수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한강신도시가 마무리되고, 제2한강신도시, 지하철 5호선‧9호선 연동된 철도망 계획, 스마트신도시 개발, 인근 지역과의 교통 확충 등을 담아 2035 도시기본계획을 준비 중에 있다. 석모리 일원 220만평에 대한 제2신도시 스마트자족도시 건설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LH가 추진을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민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교통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이다. 서울시의 5호선 용역 결과 발표자료에도 나왔듯이 김포는 경제성에 대한 BC값이 높아 유리하다. 게다가 김포시는 BC값을 더 높이는 것에 대한 노력과 함께 박차를 가할 것을 밝힌 바 있다.

김포 미분양아파트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를 관람하려면, 사전예약 후 김포 삼정그린코아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김포 삼정그린코아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