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_소닉티어

최근 개봉한 영화 '안시성'과 '협상'은 소닉티어의 실감음향 기술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영화는 화려한 영상미에 생동감 넘치는 음향 기술을 더해 관람객들에게 마치 영화 속 실제 주인공이 된 듯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안시성' 속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화면 속 생생한 음향은 이들의 치열함과 극적인 순간을 그대로 전하며 감동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사상 최악의 인질극에 맞서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협상을 벌이는 영화 '협상' 역시 생생한 음향을 통해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은 소닉티어의 음향 기술은 영화를 보는 즐거움에서 듣는 즐거움까지 만족시키면서 약 60여 편의 영화에 적용되어 상영되면서 영화 산업에서는 이미 숨은 공신으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장르로 만들어지는 다채로운 영화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닉티어는 지난 4월 16일 'sonicplay' 라는 모바일 앱을 출시해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감음향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특수효과 등이 추가되어 개성있는 영상을 편집할 수 있게 되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이어폰만으로도 극장 내 스피커와 같은 입체 사운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바이노럴 사운드 기능과 함께 다양한 기능으로 즐길 수 있다.

소닉티어 박준서 대표는 "소닉티어의 음향기술이 특히나 스크린에 많은 채널을 배치하고 있는 만큼 입체적이면서도 압도적인 사운드로 이용자분들의 보는 재미, 듣는 재미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자사의 높은 음향기술력을 그대로 반영한 실감 나는 사운드가 적용된 다양한 영화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된 만큼 언제 어디서나 소닉티어 사운드가 선사하는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