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가볼만한곳 찾는다면...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게를 먹으면 활어회가 서비스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대게철이 다가오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대게 산지로는 동해안이 유명한데, 이중에서도 속초 동명항은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고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등 속초가볼만한 곳이 많아 관광과 함께 먹방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이다.

하지만 관광지에서 만족할 만한 속초맛집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치대게는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명물인생, 생방송오늘저녁, 강원도가좋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진 속초의 명물이다.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대게집으로도 알려진 비치대게는 1층에서 게를 초이스한 후, 식당에서 다양한 대게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게를 먹으면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다양한 스끼다시 15~20여가지가 제공된다.

이밖에 게라면 5000원, 음료수 2000원 등 가성비 높은 메뉴가 구비되어 있으므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만족스럽게 식사가 가능하다. 관광객은 물론 연인이나 가족, 인근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1층에 대형수족관이 배치되어 직수입 및 유통까지 이루어지므로 중간유통과정 없이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매장에서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는데다 손질을 마친 상태로 대게를 서빙하므로 편리하게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SNS 인증 시 5~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포장시 할인도 가능하다.

비치크랩 관계자는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한 선주 직판으로 직접 수입 및 유통까지 중간유통 과정 없이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다"며 "손님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게를 고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곳"이라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