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신혼과 입주시즌을 맞아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루모스침대'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할인을 실시하고 박람회기간 패브릭&가죽침대 프레임 최저가 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고양가구단지 박람회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그 동안 베스트셀러로 판매된 제품들을 모아 진행돼 사이즈는 물론 색상 변경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이에 따라 저상형침대, 더블침대, 원목 수납형침대, LED조명침대 등 체험 및 주문이 가능한 상태이며 침대프레임과 더블어 자사브랜드인 굿드림,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같이 인기매트리스와 세트 구매 시 추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침대는 이외와 함께 제품 구매 시 간단한 팁도 공개했다. 루모스침대는 국내 표준사이즈와 미국 표준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매트리스 구입 후 침대프레임이 맞지 않아 낭패를 볼 수 있다는 점을 우선 주의해야 한다고 말한다.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고 선호하는 퀸(QUEEN) 사이즈를 예로 들면 국내 사이즈는 가로 1,500*2,000이며, 미국 사이즈는 1,520*2,030 매트리스 기준이다. 한국사람들과의 체형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길이 또는 넓이가 다르므로 구매 시 이 부분을 체크해야 한다.

또한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며 리퍼제품이나 스크래치 상품의 경우 A/S부분도 미흡할 수 있으니 꼼꼼한 선택이 좋은 제품을 결정할 수 있다는 말도 전했다.

루모스침대는 정품인증은 물론 업계 최대 수입원으로써 made in usa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수입을 하고 있으며, 100% 박스포장, 정확한 날짜 배송을 위한 재고물량을 최대로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 3년만에 전국 30여개 이상의 취급점을 운영 중이며 '2017년 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한 업체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탄탄한 자금력과 정확한 물량 공급으로 이루어낸 성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중"이라고 전했다.

루모스침대의 이번 신혼침대추천 가죽과 패브릭침대 프레임기획전은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 고양가구단지 박람회기간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