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스킨케어 및 천연세제 전문 브랜드 퓨어엠은 아기 이불이나 옷, 손수건 등 아기용품 세탁에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선택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날씨가 쌀쌀해지는 환절기부터 겨울철에는 침구류 및 담요 사용이 늘어나면서 집 먼지 진드기나 세균 번식이 쉽기 때문에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섬유류는 되도록 자주 세탁하고 소독하여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퓨어엠에서 선보이고 있는 2.4L 대용량 유아세제와 아기 섬유유연제(러블리 핑크로즈향)는 코코넛, 옥수수, 사탕수수, 팜커넬 오일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 세정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특허 받은 4가지 허브 혼합추출물과 연꽃수를 사용해 세척력과 탈취력을 높인 프리미엄 아기세탁세제이다.

퓨어엠 베이비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고농도 액체세제로 생분해도가 높아 찬물 세탁이나 손세탁 시에도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세탁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듐 라우릴 설페이트,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 등 석유계 합성 계면활성제 성분을 비롯해 인공색소,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유해성이 의심되는 성분은 모두 배제해 신생아 옷 세탁부터 아기 이불, 일반 빨래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기 좋은 섬유유연제라는 평을 받고 있는 퓨어엠 유아 섬유유연제는 IFRA(국제향료협회)의 법적 규격 및 국제적 기준에 맞춰진 향료를 소량 사용했으며 EU가 선정한 알러지 유발 향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엄선된 성분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전하고 기분 좋은 아기 옷 세탁을 도와주는 퓨어엠 유아세제는 일반세탁기 및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하며 친환경 천연유래 성분으로 천기저귀 세탁, 속옷빨래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제조 전 성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아기로션 및 유아보습크림, 아기바디워시, 신생아 수딩젤 등 스킨케어 제품도 1+1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퓨어엠 관계자는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로 해당 행사는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퓨어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