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원목가구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가 운정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퍼시픽하우스 인천 검암 전시장과, 원주 직영 전시장에서 동시에 박람회를 실시한다.

운정가구단지 내에 자회사 조은나무하랑갤러리를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수원, 평택, 강원, 충청권의 운정가구타운까지 가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이같은 박람회 판매를 실시한다.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 가죽소파 직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1:1 상담을 통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소파 회사와 계약을 통해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및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아쿠아리오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가을 신상품으로 입고된 헤링본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톤으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는 아이엘, 멀바우, 어반, 시크릿, 에코우드슬랩, 루나, 바우, 프라다 등의 원목콜렉션 제품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원목가구 제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외에도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샤무드 소파, 리클라이너 쇼파, 카우치 쇼파, 코너형 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소파도 전시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 품목을 최대 30~50% 이상 할인율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