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8일, 프랜차이즈카페창업 커피홀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여 달달한 가을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요즘뜨는카페창업프랜차이즈 '커피홀'

이번 가을 신메뉴의 경우 가을하면 떠오르는 컬러인 '브라운'을 메인으로 달달한 초콜릿과 마쉬멜로우 그리고 인기있는 과자를 활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초콜릿 라떼를 베이스로 달콤한 벨지움 초콜릿과 부드러운 마쉬멜로우를 듬뿍 올려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쉬멜로우 초콜릿 달콤한 카라멜에 시나몬이 더해진 향긋한 커피에 중독성있는 과자로 로투스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한층 더한 ▲카라멜 크럼블 라떼 2가지로 가을 신메뉴를 구성했으며 위의 음료들은 따뜻한 핫과 차가운 아이스 두 가지로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커피홀'의 명성에 걸맞게 위의 메뉴들을 4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다시한번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까페창업브랜드 커피홀 대표는 "좋은 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커피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경영방침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커피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메뉴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이번 가을 신메뉴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상승과 더불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는 것이 본사의 설명이다.

한 편, 커피홀은 매년 꾸준한 매출과 인지도 상승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며 최근 유망프랜차이즈창업로 주목받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