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 '진성관', 퀄리티 높은 1% 명품한우 참맛 가득한 외식 가능해
등록일 2018년 10월 04일 금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5일 금요일

경기도 안산은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다양한 문화 컨텐츠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해 데이트코스, 가족나들이 코스 등으로 선호되는 곳이다.

더불어 지하철 4호선과 맞닿아 있어 접근성이 더욱 높고 탄도항, 달전망대, 대부도, 호수공원 등 다채로운 명소가 풍부해 가을 단풍놀이에도 제격이다.

안산은 여행지로서 다양한 이점을 갖춘 만큼 풍부한 먹거리 또한 갖추고 있다.

여러 맛집 중에서도 투뿔한우 전문점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진성관은 프라이빗 룸에서 조용하고 오붓한 외식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대통령상을 수상한 한우전문점으로 그 신뢰도가 높이 평가된다.

4호선 맛집으로 더욱 유명세를 더한 진성관은 품질 좋은 1% 명품 한우만을 지향해 담백한 한우 투뿔 새우살, 국내산 돼지왕갈비, 한돈삼겹살, 국내산 수제갈비, 한우 등심, 한우 모듬 등 메뉴를 다채롭게 판매하고 있다.

모든 고기는 HACCP인증을 받은 만큼 싱싱하고 높은 영양가까지 갖춰 신뢰하고 먹을 수 있다는 평가다.

그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점심특선 메뉴로 우렁쌈밥, 한우갈비탕, 불고기정식이 구비돼 있어 직장인들 식사코스로도 적합하며, 세트 메뉴로 고기를 주문할 시에는 고기, 리코타치즈샐러드, 된장죽, 아포가토 등 메뉴가 코스별로 제공돼 푸짐한 한상차림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진성관' 관계자는 "진성관 멤버쉽 가입 시에는 5% 적립과 할인 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외식을 할 수 있다"며 "품질 좋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 최상의 서비스 또한 준비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