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년소녀가장돕기 일산, 고양가구박람회가 고양가구단지에서 진행된다. 고양가구단지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식사점 또한 소년소녀가장돕기 기부행사에 참여하며 이 기간 구매하시는 고객들께 특별 사은품 또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통틀어 유일한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식사점은 이번 소년소녀가장돕기 고양가구박람회에서 세계판매1위에 빛나는 씰리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고 기부까지 진행되는 뜻깊은 프로모션이라 말한다.

씰리침대 본사 역시 137주년기념 모델인 에일레를 한시적으로 100만 원이 할인된 99만 원에, 호주에서 생산된 에비뉴는 소비자가격 359만 원인 제품을 162만 원 할인된 197만 원에 예비 신혼부부에게 소개하며, 씰리매트리스만의 자랑인 티타늄으로 제작된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도 일산식사점에 마련해 두었다.

일산지역에 많은 병행수입업체들이 판매하고 있는 H5, I3, 체리오팔 등은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사양으로 미국인의 체형에 맞게 생산된 제품이라 한국사람에 맞는 컴포트스케일과 레이어를 사용한 제품이 아니며, 스프링 체계 또한 달리한 전혀 다른 제품이다.

아울러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씰리제품은 씰리코리아에서 AS를 받을 수 없다.

씰리침대 공식인증 대리점을 통해 소개되는 정품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정통 포스처피딕 이중열처리된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는 최고급 매트리스로 병행수입되는 씰리매트리스와는 차이가 크다며 관계자는 직접 체험을 통해 비교가능하다고 말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