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 시작됨에 따라 최신 스마트폰이 연이어 출시가 될 예정으로 본격적인 올해 하반기 스마트폰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애플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를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애플 신사옥 내에 있는 '스티븐 잡스 극장'에서 공개하였으며 10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LG전자 V40의 10월 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기술을 부각하는 화려함 대신 편의성의 조화에 집중해 편안한 매력을 강조하였다.

이가운데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는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진행 및 LG V30, 갤럭시워치 가격 즉시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은 스마트상식 카페 내에서 사전예약 알리미 카카오톡을 친구추가만 하면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사전예약 정보와 다양한 사은품, 특별 혜택에 대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스마트 상식은 타 사이트와는 달리 사은품을 대신하여 가격 할인에 집중한다는 점이 특징으로 갤워치LTE 최대 51% 할인, LG V30 모델은 최대 100% 할인을 받아 시중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전국 내방지점 방문 또는 택배진행(현금완납/통신사할부) 신청을 할 수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해당 모델들은 SKT 텔레콤, KT, LGT 유플러스 통신사로 진행되고 요금제, 번호이동/기기변경, 공시지원금/선택약정 선택 가능하며 V30, 갤워치LTE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9, 아이폰8, 아이폰X, LG G7 고가폰부터 갤럭시A8, 갤럭시A8 스타, 아이폰7, 갤A6등 저가폰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부터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를 준비하려는 소비자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스마트폰 할인 혜택과 아이폰XR 사전예약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