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무드등, 아로마디퓨저 3 in 1 기능의 '뷰바 아로마 가습기'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서 '2018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특가로 선보인다.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는 세척 편판 가습기로, 세균 걱정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담한 사이즈로 침대 바로 옆에 두고 사용하거나, 책상 위에 두고 사용 하기 좋다.

직장인이나 공부하는 학생, 1인 가구, 아이 방, 침실 등 가볍고 사용이 편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2단계 밝기로 조정되는 LED 무드등으로 은은한 조명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가습기 필요 없는 계절에도 침대맡에 두고 사용하기 좋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2~3방울 물에 떨어뜨리면 아로마 디퓨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 브랜드 '티에라Tierra'도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함께 선보인다. 유칼립투스, 라벤더, 페퍼민트, 레몬 향이 있으며 가을/겨울에는 비염에 특히 좋은 유칼립투스가 단연 인기다.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180ml, 300ml, 400ml, 500ml 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사용환경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까사미아나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되어 있는 '뷰바 아로마 가습기'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