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코스로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기는 신선한 회 '군산횟집'
등록일 2018년 10월 02일 수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3일 수요일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인 10월이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낙엽이 지는 아름다운 이 계절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 여수이다.

10월엔 중간중간 공휴일이 끼어 있어 밤바다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좋은 여수로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여수는 돌산공원,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여수의 밤바다 등 수많은 관광지가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장소이다.

이러한 여수는 볼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도 풍부해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이러한 곳에 30년 전통의 3代가 운영하고 있는 여수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있는 횟집인 '군산횟집'은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잇는 해상케이블카가 지나가는 거북선대교 앞에 위치해 관광객들에게 접근성이 좋다.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을 순회하는 유람선, 하멜 등대, 거북선대교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전망 좋은 2층에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전국에서 찾아온다는 여수맛집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곳은 봄철에는 새조개샤브샤브를 여름과 가을철까지는 하모샤브샤브를 맛볼수 있으며, 신선한 제철회와 해산물까지 맛볼 수 있다.

회를 시키면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모두 직접 깐깐히 만들어 맛이 좋고 특히 튀김류는 매일 새로운 기름으로 만들어 바삭함이 일품이다.

일식집을 능가하는 시원하고 얼큰한 매운탕과 별도 주문을 할 정도로 빼어난 맛을 자랑하는 돌산갓김치도 군산횟집'의 잘 알려지는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이 돌산갓김치는 따로 주문해 포장을 해 갈 정도로 호응이 좋다.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라 친절은 기본이고, 청결하고 깔끔한 위생 상태로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곳이다.

여수 돌산공원 맛집 군산횟집은 주변 횟집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단골이 되는 손님들이 많다.

여수의 아름다운 밤바다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군산횟집' 의 메뉴 및 가격정보, 예약 안내는 전화로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