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가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선정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수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은 소비자들이 직접 조사에 참여해 선호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에 응답한 결과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높은 선호도와 신뢰를 보여주신 결과 수상에 이르게 됐다"며 "앞으로도 허위매물, 미끼매물 없이 정직한 중고차만을 판매하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AS조은카는 그간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고 정밀점검과 오일류 보충 및 교체까지마친 중고차만을 출고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아왔다.

이외에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양심적인 중고차업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박리다매 판매방식을 통해 수수료를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또한 내 차 팔기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적정시세에 부합하는 중고차 매매 거래가 가능하다. 서울을 비롯, 6개 지역에서 법인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서비스가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AS조은카는 시흥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수원중고차 등 수도권과 부산중고차, 창원중고차, 김해중고차, 여수중고차, 광양중고차, 목포중고차 등 전국 어디에서나 출장매입을 신청하면 시운전을 통해 중고차를 매입하고 있다.

이밖에도 중고차 전액할부 이용 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군미필자중고차할부가 가능하므로 최저이율로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중고차를 살 때는 거래가 활발한 차종을 구입해야 나중에 되팔 때도 유리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대표적인 차종으로는 아반떼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제네시스중고차, 레이중고차, 스파크중고차, 모닝중고차, K5중고차, K3중고차, 말리부중고차, 트랙스중고차, 티볼리중고차 등이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