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하고 신선한 서비스 가득한 제주 서귀포 정방폭포 맛집 '탐라갈치'!
등록일 2018년 10월 02일 화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2일 화요일

그 어느때보다 날씨가 좋은 지금, 가을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밖에 나가 야외활동을 하고 싶기도 하고 여행을 하고 싶게 만들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는 지금, 이 시기에 떠나기에 가장 적합한 관광지다. 아름다운 관광지와 맛집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특히 제주 서귀포는 정방폭포와 이중섭거리가 위치해 볼거리를 보기에 아주 좋다.

이에 제주 서귀포 정방폭포 맛집으로 알려진 '탐라갈치'는 현재 신선한 제주산 생갈치만을 사용해 각종 갈치메뉴를 만들어 제공하는 특별한 이색 향토 음식점이다.

'탐라갈치'에서 가장 먼저 찾아볼 수 있는 메뉴로는 갈치정식이 존재한다.

가족단위와 친구단위로 여러명이 찾아와 즐기기에도 아깝지 않은 갈치정식은 싱싱한 갈치회와 푸짐한 갈치조림 및 통갈치구이 그리고 공기밥까지 푸짐하게 제공되어 감탄을 자아낸다.

먼저, 구성 중 갈치조림의 경우 무와 감자, 파, 양파, 갈치 등 각종 재료가 맛있는 양념과 조화롭게 만들어져 점시에 담겨 제공된다.

감칠맛이 맴도는 갈치조림의 맛은 밥 한끼를 뚝딱 해치울 정도의 식감을 자랑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다.

또한 제공되는 통갈치구이 역시 제주산 통갈치로써 접시에 한 마리가 레몬과 파슬리 장식으로 통째 제공되어 맛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기본적으로 갈치에 소금이 뿌려져 짜지 않은 기본간 맞춰 제공되기에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을만 하다.

제공되는 갈치회 역시, 싱싱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식감을 자아내며 양념장에 찍어먹노라면 여행의 피로를 모두 해소해줄듯한 아름다운 입맛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탐라갈치'에서는 사장님이 개발한 이색적인 음식 고등어 탕수가 모든 메뉴에 서비스로 제공되어 달달한 맛의 소스와 피망, 양파, 적양파 등을 넣어 색감적인 만족까지 자아내 손님들에게 인기다.

한편 '탐라갈치' 관계자는 "푸짐한 갈치 식사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늘 변함없는 정성으로 손님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