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아이폰XR맥스 국내 출시를 앞두고 가격, 사전예약 관련 정보가 어떻게 정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온라인 스마트폰 대리점 픽몰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 시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픽몰에서는 10년간 노하우를 가지고 스마트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직영점으로 높은 신뢰와 전문적인 진행 강점을 내세워 남녀노소 연령층 상관없이 겨냥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미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 누적 예약자가 2000명을 돌파했다며 매번 새로운 최신 기종이 나올때마다 최대 지원금과 특별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인기 요인이라 할 수 있다.

지난해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하여 이번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픽몰에서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시 삼성정품 급속무선충전기와 퀵핀 오토 무선 차량용거치대(택1), 블루투스 이어팟, 샤오미 정품 보조 배터리 등 100% 증정되는 사은품과 선택형 고가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뿐 아니라 갤럭시노트9, 갤럭시워치,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S9, G7, V35, V30 등 최대 지원금과 사은품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픽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