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하여 더베스트웨딩컴퍼니가 LG전자 서광주점 OPEN기념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광주 최대 매장으로 이전하는 서광주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할인 혜택이 함께 한다고 하니, 결혼 준비를 앞둔 많은 신랑, 신부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오고 있다.

또한, 광주웨딩홀, 광주웨딩스튜디오 등 유명 웨딩업체를 한 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크루즈웨딩박람회는 no .1 광주결혼박람회로 서울 아이웨딩 광주파트너로 인정 받은 더베스트웨딩컴퍼니가 주관하고 있는 행사로,

광주웨딩컨설팅, 광주웨딩샵, 광주스드메, 광주웨딩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 등 50개 이상의 제휴업체들과 함께 one - stop 결혼준비를 가능하게 한다.

총 14명의 유명 광주웨딩플래너로부터 1:1 케어를 받을 수 있고, 다양하고 풍부한 경품과 광주 전 지역 웨딩홀 식대할인, 대관료 할인, 보증인원 축소 이벤트, 무료시식이벤트,

원규스튜디오, 동감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 써드마인드, 603스튜디오, 달빛스쿠터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음으로써, 신랑 신부에게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광주 허니문 전문 업체가 참여해서 유명 허니문 지역 vvip 특별가로 진행이 되며, 신혼 여행시 꼭 필요한 캐리어및 여행필수품이 함께 준비된다고 한다.

또한 5군데 업체 상담만 받아도 토스트기를 증정하며, 광주크루즈웨딩박람회 계약시 광주 유일무이 가봉스냅 or 서브스냅 or 데이트스냅 촬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사전 예약 후 방문시 신부에게 꼭 필요한 신부 수첩 및, 청첩장 할인쿠폰이 증정이 된다고 한다.

광주결혼박람회 크루즈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