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소년소녀 가장돕기 가구박람회' 개최,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전 진행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월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1일 월요일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가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소년소녀 가장돕기'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3일부터 8일까지 고양가구단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가구박람회는 수익금의 일부를 모아 주변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동안 혼수가구 필수품인 국내외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할인을 포함하여 침대, 식탁, 소파 등을 40~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화장대와 거실장, 서랍장, 우드슬랩 식탁,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둘러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외에 가을 시즌에 맞는 추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일산센트럴아이파크, 운정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등 일산 지역 주요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김포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주요 가구단지처럼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춤형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가구 선택을 돕기 위해 대형 쇼룸도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40년 전통의 고양가구단지는 3개 단지 1000여개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통 과정을 단순화 하여 일산가구할인매장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도 다수 입점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