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날씨, 보습이 중요해

바야흐로 가을이 도래했다. 가을은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인해 어느때보다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피부가 예민해지고 손상되기 쉽다.

최근 피부 관리를 위해 크림을 찾는 소비자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자신의 피부 유형을 고려하고 높은 보습효과와 영양이 함유된 크림의 선택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특히 제이엠바이오텍의 마리포사 '아쿠아겔'의 경우 높은 보습효과와 영양이 함유된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리포사 브랜드의 '아쿠아겔'은 악건성, 극건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고보습 크림이다.

해양심층수의 칼륨, 나트륨, 마그네슘 등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수용성 콜라겐과 무균 플라센타의 조합으로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마리포사 '아쿠아겔'은 일상에 지친 피부와, 건조함으로 인해 유발되는 가려움증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가을 환절기로 인한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 해소에 적합한 제품이다.

마리포사 제품은 피부과적 시술 후 병·의원 전용 처치용 크림으로 지난 16년간 국내외 피부 전문가 및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장수 브랜드다.

제일메딕스약품(공식 판매원) 마리포사 담당 PM은 "가을은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피부 건강을 관리해야 하는 시기"라며, "장기간 피부 성형외과적 시술 환자들의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함으로 인한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는 마리포사의 환자 중심 브랜드 철학을 꼭 지켜나갈 것"이라 밝혔다. 나아가 "마리포사 아쿠아 겔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