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430번지에서 제주 하이에듀타운은 현재 분양 중이다. 단독주택·아파트의 장점만을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로 제주 하이에듀타운은 A타입(옛 87평) 4가구와 B타입(옛 75평) 4가구, C타입 1가구 등 총 9가구의 독립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와 2km, 차량으로 5분 거리에 근접한 우리 가족만의 맞춤형 고급 타운하우스로 교육과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제주하이에듀타운은 제주 영어교육도시, 제주국제학교와 2km, 차량으로 5분 거리에 근접한 우리 가족만의 맞춤형 고급 타운하우스로 교육과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하이에듀타운"은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430번지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로 A타입(88형) 4세대와 B타입(76형) 4세대, C타입(71형) 1세대를 선보인다. 총 9개 가구의 독립 타운하우스로 주목 받고 있는 제주 하이에듀타운은 차별화된 시스템과 우수한 설계 및 자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타입(4세대)은 주변 자연을 활용하여 지하 1층 공간에 거실과 방 그리고 야외 데크가 마련된다. 1층에는 주방과 거실 그리고 방, 2층에는 방과 스터디룸 그리고 야외 테라스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B타입(4세대)과 C타입(1세대)는 지상1층과 2층 그리고 다락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1층에는 주방과 거실, 안방이 있고 2층에는 스터디룸과 방 2개, 테라스가 들어서며, 다락방은 어린 자녀의 놀이 공간으로 꾸며도 손색이 없다. 스터디룸을 제외한 모든 방에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하이에듀타운은 인허가 및 착공계 접수가 완료되어 이미 계약 의사가 있는 고객들부터 선 계약 프리미엄 혜택인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를 상담하고 있다. 건설과 디자인을 분리하여 인테리어 업체가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마감재를 선택 할 수 있게 하여 자녀들과 어머니에게 맞는 용도 등으로 원하는 취향으로 직접 집을 짓는 것과 같이 전문 설계사와 상담을 통하여 우리 가족만의 공간을 만들고 있다. 가정에 따라 각각 다른 느낌의 개성적이고 독창적인 9세대가 구성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영어교육도시 주변 부동산이 글로벌 교육환경에 특화된 국제학교 프리미엄을 누리고 있는 상황에 가장 근접하고 최적화된 교육특화환경을 제공할 수 있고 합리적 가격으로 차별화된 나만의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제공하는 '제주 하이에듀타운' 타운하우스가 제주 부동산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 런던 컬리지에잇 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 4곳이 이미 운영 중이며, 향후 추가로 명문국제학교 등이 신설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땅값 상승률이 전국에서 가장 높고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반경 2km, 차로 5분대에 위치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사용자 맞춤형 명품 타운하우스의 분양은 그동안 적합한 주택을 기다리던 제주국제학교 학부모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 하이에듀타운은 전 세대 천정형 냉방시스템을 비롯해 대부분의 가전 제품이 빌트인으로 적용되며 보안 역시 철저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단지 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다양한 보안 특화 시스템 및 방문자 조회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고, 현지 A/S사무실을 운영한다. 각 세대별로 보안시스템과 연계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제공할 계획이다.

전 세대에 하자 보수 증권을 발급할 계획이다. 하이에듀타운의 분양대금은 코리아신탁에서 관리한다.

한편, 투자자와 실거주자의 관심이 높은 위치를 선점한 '제주 하이에듀타운'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