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국내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여러 관광명소들로 이루어진 섬지역으로 한국인에게도 유명한 여행지로 손꼽히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덕에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지로 손꼽히기에 사계절 내내 여행객은 항시 북적이고 있다.

제주도 중문은 가볼만한곳이 많은 관광 여행지로 오기 전 제주도 필수 코스로 유명하며 이로 인해 현명한 소비를 하기 위해 제주도 중문 맛집, 중문 흑돼지 맛집,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제주도 중문 가볼만한곳, 제주 서귀포 맛집을 검색하여 미리 찾아 코스를 정하는 이들이 많다.

하영흑돼지, 제주산 흑돼지와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이는 흑돼지전문점

업체의 메뉴로는 하영스페셜, 가족특선, 하영특선, 주방장특선 등으로 세트 구성요리로 메인을 꼽을 수 있는데 흑돼지, 전복돌솥밥, 해물뚝배기, 냉면 등 다양한 음식들이 함께 제공되고 가볍게 식사로만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뚝배기, 돌솥밥 등의 메뉴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중문관광단지 안에 입지한 흑돼지 음식점으로 대형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을뿐더러 중문관광단지 주변 유명 관광지로는 천제연폭포와 제주 여미지 식물원, 박물관은 살아있다, 플레이케이팝, 대포주상절리대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하영흑돼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천제연로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