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애플은 아이폰XR, XS, 맥스를 발표 후 이미 1차출시국은 판매가 시작됐고 한국출시일 에 대해서는 아직 발표를 하고 있지 않지만, 10월에 출시가 유력시되고 있어 사전예약 분위기가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다.

모모폰 사전예약 공구카페에서는 아이폰XS, 맥스(MAX) 사전예약시 정품 에어팟 제공하며, 더블구매 시 아이패드9.7 또는 아이패드미니4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사은품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작모델인 아이폰7 가격 10만 원대 부터, 아이폰8 가격은 60만 원대까지 낮추는 재고정리 가격할인 행사까지 포함돼 아이폰이 때아닌 대란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이미 아이폰XS, 맥스를 출시한 나라에서는 가장 고가모델인 아이폰XS 맥스 512기가 모델이 가장 인기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국내 예상 출시가격은 200만 원 선이다.

애플은 대형화면 및 고가전략이 통한 것으로 보이며 한국에서는 어떤 모델이 가장 인기 있을지 국내출시일이 확정되면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모모폰 사전예약 담당자는 "8월 갤노트9 사전예약을 성공리에 마치고, 두번째 사전예약인 아이폰XS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생활에 도움되지 않는 저가 사은품을 여러 개 제공하는 것보다, 애플 고가모델인 만큼 애플 정품으로 구성된 에어팟 또는 아이패드를 준비해 소비자 니즈와 통한 것 같다면서 주말부터는 하루에 1만여 명씩 방문하여 문의가 상당히 많아졌다"고 전했다.

아이폰XR, XS, 맥스 사전예약 에어팟 및 아이패드 증정행사는 보유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모폰 네이버카페 에서 단독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