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40년째 예쁘게 잘 만드는 웨딩샵으로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의 거품을 뺀 스드메 결혼정보 다이렉트 글로벌 업체 스드메77만원 대 정찰제 패키지 출시에 이은 또 하나의 재능기부 이벤트로 성당결혼식 스드메 45만 원대를 출시해 예비신부들 관심을 받고 있다.

압구정동 20년째 결혼정보 100% 사실정보만 제공해온 믿음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명품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 패키지라는 점에서 가격은 전국최저 퀄리티는 전국최고라는 점을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전한다.

또한 신부들과 약속을 철저하게 하기 위해서 스드메 정찰제 가격은 물론 스드메특가45특가 7특가를 상담받고 바로 고급 웨딩드레스를 바로 '선피팅' 제도를 시행, 계약하기전에 웨딩드레스를 먼저 선택 할 수 있는 제도를 압구정동에서 20년째 실시중이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가운데 중간 업체끼리 주고받는 돈 때문에 일하는 분들이 수준이 딸리거나 일하는 분들이 현장에서 추가돈을 받게 되면 거품이 생기고 불신을 주게 된다고 그런 점을 없애는 방법이 추가비 몽당 패키지"라고 전했다.

시중에 메이크업샵의 원장님 메이크업의 경우 아주 비싸게 받는 것이 현실인데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보장이라는 초강수 서비스에 고급 웨딩드레스가 보장된 라파엘웨딩 스드메추가비 몽당 패키지가 돋보이는 이유다.

라파엘웨딩 본식사진이 빠진 성당 스드메45특가 내용은 ▲고급 웨딩드레스 ▲원장급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일체포함이다. 여기에 10만 원을 추가시 신상 웨딩드레스를 보장한다.

라파엘웨딩 특가 정찰제재능기부 스드메77만 원대, 성당결혼스드메45만 원대의 자세한 스드메 결혼정보와 웨딩홀 한복 여행사 등의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카페에 방문하면 모든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다. 또한 스드메77해도 방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