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아림이 주최하는 베이비페어인 "제 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가 11월 킨텍스에서 열린다.

매년 하반기에 열렸던 맘앤베이비엑스포는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 컨셉으로 진행되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종류의 육아용품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인기 육아용품의 대규모 할인전을 기획하고, 2019년을 이끌 트렌디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육아맘과 예비 부모들의 큰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외 250여 개사 1,000여개의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페어(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은 물론 인기 브랜드들의 신제품까지 구입을 할 수 있어 육아맘과 예비부모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가'진행된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맘앤베이비엑스포"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행사 기간 내 재입장과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유아매트,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 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 2홀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대화역에서 킨텍스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유아놀이방, 가족/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등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