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퍼시픽하우스, 가을시즌 할인 진행중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월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1일 월요일

최근 침구류에서 라돈이 검출되는 사건이 계속 발생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때 친환경이나 인체에 유해물질이 없는지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친환경 등급의 원목만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이번 이사, 입주, 결혼의 시즌인 가을을 맞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1~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규모의 전시장에는 다양한 컨셉으로 가구가 진열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비교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고,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2018년 원목가구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18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여 더욱 신뢰가 가는 가구 매장이다.

매장에 방문하면 실용적인 원목침대, 장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원목식탁, 거실장, 책장, 책상, 서랍장과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천연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유명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 등 500여 점의 가구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직수입과 공장과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유통구조로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검암 본점은 스크래치 가구만큼 저렴한 가구부터 중가, 중·고가의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으며,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원주 직영점은 수도권 고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