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가 공개되었다.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는 미국, 중국, 독일, 일본 등 1차 출시국에서 지난 14일(현지시간)부터 선주문을 시작해 21일 공식 출시됐다. 2차 출시는 오는 28일부터 25개국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한국은 아직 1.2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현재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자 발빠르게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앞서 삼성의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노트9 뿐만 아니라 기존 아이폰X 사전예약때의 경험을 되살려 2차 출시국에 한국이 포함되진 않았지만 다음달 초 중순 이후로 예상되는 아이폰XS 출시 일정에 맞춰 미리부터 아이폰 유저들을 사로잡겠다는 심산이다.

현재 엘파크 복지몰에 회원가입 하면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사전예약 신청과 더불어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게 되면 엘파크 복지몰 자체 사은품이 더해져 상당한 수준의 사은품이 제공된다고 한다.

엘파크복지몰은 아이폰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삼성, LG의 플래그쉽 부터 효도폰, 키즈폰, 갤럭시 워치 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카드사와 협력관계에 있어 각종 카드로 무이자 할부 이벤트 및 삼성카드는 청구할인까지 받을수있는 라이트 할부 및 별도로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

그리고 복지몰 이름 답게 구매하게되면 "복지몰 포인트"를 제공하여 포인트는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자유로이 사용이 가능하고 각종 생필품 및 가전제품에 포인트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할인을 받을수있어서 매력적인 이벤트라고 입소문이 자자하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