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대행 역할 앞장서는 '창원 세코웨딩박람회' 오는 6일부터 양일간 열려
등록일 2018년 09월 28일 목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4일 목요일

창원세코 웨딩박람회가 내달 6일부터 7일까지 창원세코서 큰 규모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잘 알려져 있는 다양한 결혼정보 업체들이 참여해 예비 신랑, 신부에게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은 시간과 정보 부족으로 컬리티 있는 웨딩을 완벽히 이뤄내기 어려워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여러 결혼정전문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창원 세코 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 신랑, 신부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창원 세코 웨딩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일정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웨딩프로모션이 준비되고 있으며, 허니문 여행지 조기 예약 할인부터 웨딩홀 섭외, 혼수, 가전 등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창원웨딩박람회서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인 바 있으며,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을 300만원대의 비용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방문시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모닝들로리 청첩장 할인 쿠폰북 등 사은품 증정이 이뤄진 바 있다.

내달에 개최되는 창원 세코 웨딩박람회서는 결혼 준비시 필요한 모바일청첩장과 식전동영상 무료 제작이 지원되며, 웨딩스튜디오는 해당 이벤트 분야의 무료촬영과 사진 인화 서비스 등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원서 잘 알려져 있는 웨딩홀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섭외부터 진행까지 맞춤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예식장 대관료와 식대 할인 등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 창원 세코웨딩박람회에 관한 사항과 자세한 내용,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