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먹거리타운, 식도락여행을 원한다면 이곳에서 다양한 제주음식 즐길 수 있어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최근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방송을 통해 많이 소개가 되었다. 4계절 내내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기에 더욱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관광지에 맛있는 먹거리까지 더해져 제주도는 식도락 여행지로 제격이다. 그래서 제주도에는 맛집들도 즐비하다. 특히 제주 동문시장에는 다양한 제주 먹거리들이 많아 이곳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문시장은 야시장 구경도 할 수 있어 이색적인 관광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그중 제주도 맛집 동문 먹거리 타운은 다양한 제주도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정육식당의 구조처럼 포장된 음식이 진열되어 있어 이곳에서는 구입 후 2층에서 바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포장해 갈 수도 있다.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간편하고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제주산 싱싱한 회를 맛보는 동시에 흑돼지 구이도 맛볼 수 있다. 특히 회를 신선하게 아이스팩 과 함께 포장도 해주기 때문에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다.

제주도 향토 음식을 제공하는 제주 동문시장 맛집 먹거리타운에서는 날마다 다른 반찬이 나오는 백반 메뉴, 코스메뉴 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꽁치김밥, 전복김밥도 준비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구성으로 식사를 할 수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초밥, 생선구이, 전복 해물뚝배기, 순대 등 다른 메뉴들도 푸짐하게 속을 채우기 좋다.

또한 제주도 토속음식인 진한 국물의 몸국도 이곳에서는 맛볼 수 있다. 제주도 향토 음식이 가득한 동문 먹거리타운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