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놀랜 '최은주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이것'의 정체는? 
등록일 2018년 07월 12일 목요일
수정일 2018년 07월 12일 목요일
▲최은주 다이어트(출처=tv정보쇼 알짜왕 방송 캡쳐)

tv정보쇼 알짜왕에서 배우 최은주의 근황이 소개됐다. 특히, 예전보다 더욱 날씬해지고 균형잡힌 몸매를 공개해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올해 1월보다 현재는 군살 하나 없는 15kg을 감량한 슬림한 몸매를 보여준 최은주다이어트는 과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

▲최은주 다이어트(출처=tv정보쇼 알짜왕 방송 캡쳐)

최은주 다이어트 방법

하루에 8~9시간 운동은 필수다. 유산소, 무산소, 근력운동까지 자신의 체형과 현재 몸 상태를 파악해서 가장 최적의 운동을 꾸준히 한다.

또, 최은주는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히 하얀가루를 챙겨먹었다.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이다.

살을 빼고 건강도 챙기면서 몸 속 유익균을 늘리는 방법으로 mc 박수홍도 아침마다 챙겨먹는다고 한다.

장내에 유익한 활동을 하는 유산균도 살아남으려면 먹이가 있어야 하는데 그 먹이가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이다.

▲최은주 다이어트 '프리바이오틱스'(출처=tv정보쇼 알짜왕 방송 캡쳐)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은?

장속에서 유산균이 살아남기 위해서 프리바이오틱스가 필수이다.

프리바이오틱스를 4일동안 성인에게 섭취를 권장한 결과 비피더스 유산균이 7,900마리에서 12억 마리 즉, 약 15배가 증가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식품으로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프락토올리고당이 있다.

프락토올리고당 함유한 식품은?

프락토올리고당 함유 식품으로는 바나나, 우엉, 마늘, 치커리 뿌리, 버섯, 과일류가 있다. 단, 식품 속 프락토올리고당은 극 소량이며 소화가 잘 안된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분말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 섭취가 섭취량과 소화 효율 면에서 우수하다.

▲최은주 다이어트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방법(출처=tv정보쇼 알짜왕 방송 캡쳐)

프리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프리바이오틱스 스틱 샐러드와 아몬드 마늘 스프로 간편하면서 몸에 좋은 한끼 식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만들기 전에 준비 재료는 오이, 당근, 양파, 샐러리, 잡곡 식빵, 깐마늘, 달걀노른자, 올리브유, 소금, 레몬즙, 프리바이오틱스, 흰 후춧가루를 준비한다.

1. 오이,당근, 양파, 셀러리 등 채소를 스틱 모양으로 자른다.

2. 채소 스틱의 맛을 좌우할 알리오올리오 소스 만드는 법은 달걀노른자와 마늘을 넣고 갈다가 기름, 레몬즙, 소금, 프리바이오틱스를 넣으면 소스가 완성된다.

3. 간단하게 채소와 빵을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된다.

[메디컬리포트=김지연 기자]

김지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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