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문업체로, 면역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와 함께 피부 수분의 건조를 방지하는 걸로 알려진 물질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 가능한 기술을 특허로 등록했다.

특허로 등록된 베타글루칸 고농도 추출기술은 "β-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 - Method for preparing inonotus obliquus extract comprising high concentrations of β-glucan으로 특허 번호는 제10-1662185이다.

상락수 측에 따르면 지난해 특허 등록한 기술은 종전과 비교해 베타글루칸을 75%까지 함유할 수 있으며, 베타 1-3글루칸은 180%이상 고농도로 함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베타글루칸은 활성산소 억제, 세포 신진대사 정상화 효과 등이 추가 보고되어 국내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연구하고 있는 물질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 건조 방지에 탁월하여 화장품에도 사용되고 있다.

베타글루칸에 이어 자작나무의 고유성분이며, 암세포의 자가사멸과 항암효과가 있는 베툴린&베툴린산 고함량 추출기술도 특허 등록(제10-1731075)했다고 밝혔다.

베툴린&베툴린산은 항암효과 외에 흑색종, 교모세포종과 같은 악성 뇌종양, 폐암, 자궁암 등 여러 암종에 암 억제효과, 항암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보고되어 일부 의약품의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는 유효성분이다.

상락수는 제품 생산과정 수확부터 제품 포장까지 7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효성분을 높이기 위해 러시아에서 생산한 차가버섯 농축액을 국내로 동결 배송시켜 건조 과정을 거쳐 추출분말을 생산하고 있다.

상락수는 초여름을 앞둔 현재 차가버섯을 경험하지 못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출분말을 금전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는 무료샘플 증정행사를 진행 중이다.

무료샘플증정 대상 추출분말은 루치 로얄 FD, 루치 스페셜 SD이며, 회원가입 후 신청자에 한해 각각 2g씩 증정하고 있다. 문의상담은 차가버섯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