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봄 날씨 속에 다이어트를 감행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이어트 방법도 가지각색인데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병행하는 장기적인 다이어트 등이 있다.

하지만 아무리 살을 빼려 노력을 해도 체질이나 생활습관으로 특정부위에 잘 빠지지 않는

군살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몸 곳곳에 생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때문에 노출을 꺼려하기도한다.

최근 원하는 부위에 지방세포만을 타겟팅하여 순간 냉각시키고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주어 체형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냉동지방분해술'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냉동지방분해술' 하면 대표적으로 '쿨쎄라'가 있는데 잘 빠지지않는 이중턱, 뱃살, 허벅지, 팔뚝살 등 여러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쿨쎄라' 시술은 원하는 부위를 쉽고 간단하게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다.

'쿨쎄라'는 지방세포를 순간냉각시켜 지방세포의 수를 감소시켜주는 시술이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생길 가능성도 적고, 마취, 통증, 흉터, 부작용이 없어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 주부, 학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원하는 부위만을 골라 냉각시켜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주기 때문에 국소적인 시술부위에서 효과를 보기가 좋다.

순천에 위치한 비만클리닉 필스토리 이정우 원장은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지방흡입수술이나 지방분해 주사 등 비만관리 치료에 대한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지방흡입은 통증도 걱정되고 비용도 부담스럽다면 비수술 방식인 '쿨쎄라' 시술을 통해 수술이나 마취 걱정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