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빠르면 겨울, 늦으면 봄부터 여름 맞을 준비를 한다. 다이어트, 각질관리, 제모 등은 노출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간단한 사용 방법과 합리적인 가격인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다.

뷰티 디바이스 이오시카의 레이저 제모기는 의료기기로써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IPL 저출력광선조사기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모델 SIPL-900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350g에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다. 또한 넓은 조사창으로 제모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이오시카 SIPL-900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이중 버튼으로 안정성을 높였고, 오류 자가진단이 가능해 만약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전원을 키면 기기가 오류가 있는지를 스스로 파악해 알려준다. 또한 램프 카트리지를 교환할 수 있어 기기를 반영구적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이어 램프 카트리지의 수명이 다하지 않아도 교체형이기 때문에 램프 카트리지를 부위별로 용도를 나누어 구비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오시카 IPL 제모기 SIPL-900은 전원 연결형이라 따로 충전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정한 에너지 출력으로 장시간 제모가 가능하다.

특히 IPL은 선택적으로 필요한 조직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영구제모, 혈관질환, 광재생술, 색소질환, 다크써클, 넓은 모공, 여드름 흉터,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IPL은 파장이 시술하는 부위에만 도달하기 때문에 기존의 레이저보다 피부에 부담이 적고 안전한 방식이다.

시술 후 쿨링기를 이용하여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에 보습크림을 발라야 한다. 야외 활동을 하는 경우는 자외선차단제를 사용 하고, 24시간이내에 강한 햇빛에 노출되지 않아야 한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를 제조하는 (주)씨엔에스는 연구, 생산 제고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기타 수입제품과는 달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년 무상 A/S가 제공되고 있다.

이오시카의 모든 제품은 최근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1층 뿐만 아니라 라코스메띠끄 엘큐브 홍대점, 라코스메띠끄 동부산점, 청주점 등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고 GS SHOP, 신세계몰, 롯데닷컴 현대H몰 등과 같은 백화점 주요 온라인 매장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오시카의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