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 무료 콘텐츠 제공 등 설맞이 프로모션 한창

설 연휴를 맞아 IT업계에서도 연휴 특수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이 한창이다. 사진전 개최, 인기 영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즐길거리·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관심이 모아진다.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30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 전시장에서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개최한다.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은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7명의 청년 아티스트들과 함께 예술로 표현한 사진 전시회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체험 이벤트도 동시 전개된다.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IoT 서비스 'IoT@home'에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U+ tv에서 기획한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젠하이저는 설 명절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홈 엔터테인먼트의 역할을 수행하며 오디오 매니아 층의 감상 수준을 높이는 제품인 RS 시리즈다. 이벤트 적용 모델은 5개 제품으로 각 모델 별 구매 시 HDR헤드폰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