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나만의 취향을 담아 집을 멋지게 꾸미는 것은 취미이자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중 혼자사는 자취생들이라면 내 손으로 직접 집 꾸미는 일을 한 번쯤 바라고 있을 것.

비교적 좁은 공간의 자취방을 넓고 크게 쓰고 싶은 것은 모든 자취생들의 바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나만의 생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까.

이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자취방 홈스타일링을 공개한다.긴 받침대를 가진 침대나 길이가 있는 테이블 등은 역효과를 불러와 방을 더 좁아 보이게 만들 수 있다.

때문에 자취방 인테리어 시 가구 배치 시 높낮이를 비교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방안을 높이가 낮은 가구로 배치하게 되면 시야를 트이게 할 뿐더러 집안을 단순하면서도 유연한 분위기로 바꿀 수 있다.
▲(출처=픽사베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만의 자취방을 느낌 있게 꾸미고 싶다면 못질 안해도 되는 벽걸이 제품, 핀과 점토를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핀과 점토는 벽을 손상시킬 망치질을 하지 않아도 액자 및 시계 등 다양한 소품을 걸어 셀프 인테리어를 도와준다.

이로서 나만의 자취방을 흉터 없이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장식할 수 있다.

이에 자취방 인테리어 시 이를 활용하여 못질할 필요 없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개성만점 자취방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