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최선을 다한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지원하고 2차 시험 당일인 오늘 가답안을 공개한다. 수험생은 가답안을 살펴보며 정확하고 빠르게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이후 업로드 되는 해설강의를 통해 주택관리사 인강 전문 교수진이 설명하는 명쾌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과목 해설 인강은 오늘(9/28) 오후 4시에 공개되며 관계법규 유연철 교수, 관리실무 김성환 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성실히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00% 당첨확률의 '시험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험후기 이벤트는 10월 10일(목)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랜드프로 (시험후기〮합격수기) 게시판에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후기를 작성한 뒤 시험후기 URL을 댓글로 인증하는 것이다.  

시험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5명)이 증정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일정 직전 마지막 점검부터 합격의 순간까지 수험생과 함께하기 위해 빠르고 정확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준비했다. 주택관리사 최종합격을 목표로 무던히 노력한 랜드프로 회원들이 이번 시험에서 합격의 결실을 맺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