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주변에서 쉽게 애견샵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충분한 지식 없이 입양을 진행하는 예비 반려인들이 늘고 있으며 잇속을 챙기려는 분양 업체들의 거짓된 정보만을 믿고 각종 질병과 선천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 받아 피해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반면 자가 동물병원 시스템으로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돕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신뢰할 수 있는 분양 업체로 자리 잡았다.

 

현재 '건강한 반려가족 만들기'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분양을 돕고 있으며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와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 중이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저렴한 분양가로 입양을 돕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취향에 맞는 반려동물로 입양을 할 수 있게 1:1맞춤분양을 도와주고 있어 반려인의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을 하러 방문하러 오는 애견인, 애묘인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

 

현재 미유펫 애견샵은 부산 연산동을 시작으로 천안, 전주,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에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내가 원하는 품종의 아이로 입양 받을 수 있으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어디에서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직접 데려가 주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이 있다면 본점인 미유펫 부산점을 통해 원하는 품종으로 입양 받을 수 있으며 분양 후 이뤄지는 평생 사후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져 일광, 양산, 정관, 창원, 거제 등 근처 지역에서도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멀티펫샵 미유펫은 고객들을 위해 포메라니안,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셀커크랙스, 랙돌 등 다양한 견종, 묘종을 선보이고 있으며인기있는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말티즈, 치와와 등이 있다.

 

또한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동그란 얼굴에 매력 있는 줄무늬를 갖고 있는 아메리칸숏헤어와 레오파드 로젯 무늬를 갖고 있는 날렵한 뱅갈, 하얀 중장모의 털에 파란색 눈동자를 갖고 있는 터키쉬앙고라가 있으며 활동량이 많고 에너지 넘치는 이바시니안과 장모종의 귀부인이라 물리는 페르시안이 있다.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무료미용케어 호텔링 지원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미유펫은 진주, 서울, 인천, 대전, 순천 등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카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