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주말을 이용해 가을맞이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가을맞이 여행으로 아름다운 자연, 푸른 바다, 많은 제주도 맛집들이 있는 제주도로 이번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의 여러 곳 중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 '중문관광단지'로 가을맞이 여행을 떠나 보길 추천한다. 

또한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맛집들이 많이 있어 먹는 즐거움 또한 가득하다.

'중문관광단지'에도 많은 맛 집 중 제주의 대표 메뉴인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화제인데 바로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가득'이다. 

'돈가득'은 품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만을 사용하여 흑돼지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 '돈가득'의 흑돼지구이는 복분자를 넣어 잡내 없이 쫄깃한 흑돼지의 맛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 뿐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서귀포의 숨은 맛집이다.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고 은흔한 복분자 향이 더해진 깔끔한 흑돼지 맛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또한 '돈가득'은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는데 먹망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서 두툼한 흑돼지 구이와 '돈가득' 만의 특제양파절임의 깔끔한 맛이 소개가 되어 호평을 얻었다.

'돈가득'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