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연한 가을이 된 요즘 같은 날씨에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먼 곳으로 떠나기 어려운 사람들은 서울 근교로 많이 찾아보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여러 문화 관광명소가 자리 잡고 있는 천안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문화재와 행사를 주최하는 이곳은 볼거리가 많은 만큼 먹거리 또한 가득해 맛집을 가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중에서도 천안신불당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초밥 전문점 수스시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 뷔페만큼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초밥뿐만 아니라 연어, 참다랑어 등과 같은 사시미와 덮밥 종류도 먹을 수 있다. 

세트메뉴로 주문할 시에는 죽과 알밥, 소바, 튀김 같은 기본 사이드 메뉴와 함께 나와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양이 적은 손님들을 고려해 1천원대에 가격으로 개당 주문도 가능해서 좋아하는 초밥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 사람들의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광객만이 방문하는 것은 아니다. 천안신불당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이곳은 천안 터미널과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도 저녁식사를 위해 자주 발걸음 한다. 포장과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활어 상태의 생선을 숙성시킨 신선한 선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까지 갖추고 있어서 소비자들에 만족도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11:30부터 22:30분까지 영업하고 있어서 점심 식사나 저녁식사를 하기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여러 종류에 초밥과 싱싱한 생선회같은 일식을 맛보고 싶다면 수스시를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