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제작 전문가가 직접 운영 중인 네이버 '라파엘웨딩'카페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드메가격 내용, 추가비용,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품질 등을 실시간 무료 상담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2019년 가을부터 2020년 봄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가 마냥 즐겁지는 않다고 꼽은 이유는 결혼준비를 너무 모른다는 것이 문제이다. 또 스드메 패키지를 준비하는 과정 중에 업체 선택이 복잡할 뿐만 아니라 웨딩컨설팅 부도 소식, 웨딩플래너의 리베이트때문에 생기는 추가비 부담 등이 스드메업체를 선택하는데 불안하게 만드는 요인이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예비부부들이 웨딩컨설팅업체와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지만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유지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관리해야할 신부들이 많아서 서비스 부분이나 업체간에 미결제로 인한 피해도 주의 해야하는 등 스드메업체 선택이 그 어느때보다 신중해야 한다.

21년동안 웨딩드레스를 전문으로 제작한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외부 웨딩컨설팅 업체와 일체 거래하지 않는 국내 유일의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비용 68만원대 77만원대 초특가 패키지를 출시하며 알뜰하게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를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등에 소개되었으며, 직접 드레스를 만들며 웨딩상담까지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으며, 경제적인 부담으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 특가패키지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비자 직거래 방식인 직거래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68특가 실제내용은 '신상 고급 웨딩드레스보장, 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 결혼식사진을 포함하여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드레스피팅비, 헤어부분가발비용, 도우미비용 등 모두 포함하여 117특가로 이뤄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웨딩홀추천 한복추천 예복추천 등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