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매트리스 효능에 대한게 알려지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같은 유명 브랜드를 구입하려는 행동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보통 해외 직구나 백화점에서 알아보게 될텐데, 해외 직구는 시간이 오래 걸릴 뿐 아니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없어 만족도가 낮다고 한다. 그렇다고 백화점 같은 경우는 가격대가 너무 고가이다보니 구입하기 부담스럽다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 분당용인가구단지 더슬립은 두 구입방법의 단점을 모두 커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사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 포함 전국 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더슬립은 독특한 직수입방법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수입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직접 매장으로 거래를 하는 방식이 아닌 전용창고로 제품을 들이곤 한다. 그렇기에 보통은 유통비와 유지관리비에서 많은 금액을 소모하곤 하지만, 대전청주가구단지에선 그런게 없어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도 여러가지이기에 선택의 폭이 넓은데, 씰리매트리스 부터 템퍼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밀리, 에어룸, 킹스다운 등 여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결정을 내릴수가 있다.  

직접 체험해보는 것뿐 아니라 대구가구단지에는 매트리스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전문가가 각 브랜드에 대한 장단점을 알려주고 구매할 수 있게 도움을 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사고 있는데, 혼수제품으로 큰 인기인 씰리매트리스 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유명인사인 우사인볼트와 미국 전 오바마 대통령등이 사용하며 그 효력을 널리 알린바가 있는데, 자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씰리 스프링이 흔들림 없이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잠을 청해온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선 템퍼매트리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와 마찬가지로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서 스프링이 아닌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 메모리폼을 적용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 메모리폼이란건 원래 우주비행사의 충격완화소재로 개발이 되었지만, 매트리스에 적용하게 되며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고가이다 보니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는데, 템퍼사에서 오랜 연구 끝에 기능은 유지하고 가격은 낮추게 되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면시 신체에 압력을 가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신체교정의 효과까지 있어 허리디스크 환자들에게 큰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렇게 다양한 매트리스는 물론 전남광주가구단지에선 여러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많이 찾고 있는 패밀리침대와 저상형침대, 원하는 자세로 휴식을 취하게 해주는 모션베드 등은 물론 원목, 가죽, 패브릭등 다양한 프레임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잠실하남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진열된 프레임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구매시 방수커버, 고급침구, 베개를 제공하고 있어 현재 씰리매트리스 를 구매하려는 발걸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한 관계자는 부담스런 해외매트리스를 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일 것이라며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