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침대 전문매장 '루헨퍼니처'은 입주가구 구입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쇼파와 미국명품매트리스를 패키지로 하는 세트상품을 선보이고 기존 금액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공동구매 기획전을 펼친다.

김해가구거리 명장동이편한세상, 해운대비스타동원, 마린시티자이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공동구매 기획전은 4인용 패브릭쇼파와 미국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시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로 매트리스의 경우 메모리폼 또는 포켓스프링의 장점만을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헨의 인기제품인 패브릭소파는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높였다. 

또한 헤드레스트를 46단까지 섬세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퀄리티 천연통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소파는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루헨은 일차형, 카우치, 코너형, 스툴형 등 소파의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별로 다양한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원목, 패브릭, 가죽 등 침대프레임의 소재선택이 자유롭고 LED조명, 수납형, 저상형, 패밀리, 평상형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어 맞춤제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근 직수입 세라믹식탁을 런칭하고 4인용, 6인용 등 원하는 사이즈의 블랙&화이트 상판을 골라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다양한 수종의 원목테이블과 대리석 식탁을 함께 전시판매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루헨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가 금정산LH뉴웰시티,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금정산LH뉴웰시티,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명장동이편한세상, 덕천역이즈카운티, 마린시티자이, 해운대 비스타동원 입주고객들에게 루헨의 고품질 패브릭 소파와 미국명품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부산김해가구, 좌천동가구거리, 울산가구거리, 포항가구, 경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의 방문도 환영한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로 운영되며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