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SO니커즈' 2019 F/W #BESODA 화보 공개…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테디셀러 자리매김
등록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소다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SO니커즈 라인

DFD라이프.컬처 그룹의 소다(SODA)가 자사 대표 스니커즈 제품인 'SO니커즈' 라인의 2019 F/W 시즌 #BESODA 화보를 공개했다.  

SO니커즈는 2008년 출시됐던 소다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소다 고유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기 위해 'ㅅ'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9 FW 신상품의 소니커즈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으며 소다의 시그니처 라인으로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번 소다의 #BESODA 화보에는 19 F/W 신상 SO니커즈를 이용하여 '소다스럽게' 스타일링한 감각적인 여러 모델들의 모습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첫 출시된 이후 3차 완판, 4차 리오더를 기록하며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등극한 이들 제품은 지난 4월 공식 SNS를 통해 3차 완판을 기념하는 의미로 '소다 스니커즈, 이름을 부탁해' 제품애칭 공모 이벤트를 통해 SO니커즈라는 새 이름을 얻게 됐다. 소다의 영문명 SODA의 앞 두 글자와 스니커즈를 결합해 이름이 붙여진 'SO니커즈'는 소다의 'ㅅ'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SO니커즈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님팬츠, 슬랙스, 트레이닝 하의, 원피스, 스커트 등 어떤 룩에도 '소다스럽게' 매치하기 좋으며, 특히 초경량 아웃솔을 써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SO니커즈는 조윤희 스니커즈로도 알려져 있다. 소다의 전속모델이기도 한 조윤희는 지난 7일 진행된 팬싸인회에 19 F/W 신상 SO니커즈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조윤희가 착용한 19 F/W 신상 SO니커즈는 펄이 가미된 따뜻한 무드의 소재와 크리스탈 장식이 트리밍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링 외에도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2019 F/W SO니커즈 화보에서 라이더룩, 러블리룩, 오피스룩, 컨템 캐주얼룩, 트렌치코트룩 등 다양한 의상과 SO니커즈를 매치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다 SO니커즈는 DFD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더욱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임종현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