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25 통합 상담 서비스로 지식산업센터 분양 및 전매 관련 정보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어

서울에서 아파트형공장이 많은 지역을 찾는다면 구로디지털산업단지, 가산디지털산업단지 외에도 양평동 선유도역 인근 지역 등 여러 지역을 통해서 사무실 입주를 알아볼 수 있다. 강북 지역에서 큰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으로 성동구 성수동이 있다. 특히, 성동구청에서 제공하는 성동구 스마트지도 온라인 서비스에는 약 50여 곳에 가까운 성수동 아파트형공장의 시설 명칭과 정확한 위치 등을 확인 가능하다.

2019년 9월 기준, 성수동 관내에서 신축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아파트형공장 프로젝트는 10곳에 가까운 숫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수역 주변 지역으로 성수 AK밸리(포스코 A&C), 성수 에이원센터(금강종합건설)이 있으며 뚝섬역 일대에서는 서울숲 에이원센터(금강종합건설), 서울숲 동진IT타워(파인건설), 서울숲 AK밸리(ACE건설), 성수 더 스페이스타워(씨지주택)의 프로젝트를 찾아볼 수 있다.

성수동과 화양동을 연결하는 화양사거리 인근에는 과거 아남전자 부지가 있었던 성수 엠코부지 지식산업센터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 대규모 건설사인 SK건설과 태영건설이 공동으로 참여해 시공하는 성수 SK V1센터 1, 2차와 성수 W센터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준공이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6월경 완공될 예정이다.

성수동 아파트형공장은 신규 분양 현장과 더불어 이미 분양 계약이 조기 종료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전매 상담 거래도 활성화되어 있는데 주요 현장으로는 앞서 언급한 성수 SK V1센터 1, 2차와 성수 W센터 데시앙플렉스와 서울숲 AK밸리, 성수 AK밸리 등이 있다.

한편, 지식산업센터 분양 및 전매를 통해 일반적인 사무실 임대, 매매보다 더 낮은 비용 부담으로 사옥 마련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 지역 및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온라인 분양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분양 전문브랜드 CEO25에서는 온라인 상담지원 등의 편의서비스가 함께 제공되고 있어 기업은 원하는 입주시기와 전용면적 공간에 맞춰 사옥 이전 계획 등을 실행할 수 있다.

더불어, CEO25에서는 성수동을 비롯해 중랑구 신내택지개발지구, 구로 항동택지개발지구 등에 진행 중인 지식산업센터 분양 계약 상담과 더불어 하남 미사 신도시, 남양주 별내 신도시와 같은 다양한 수도권 지역 내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최근 3년 간의 시세변화 동향 안내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 전문브랜드 CEO25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분양 상담에 특화된 CEO25의 서비스는 분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관리에 중점을 두고 분양권 안전 관리 서비스 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매계약에 대한 상담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어 특정 시기에 맞춘 사옥 이전이 필요한 기업이나 창업을 위해 빠른 사업장 입주가 필요한 기업에게도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밝혔다.

CEO25의 유선 및 온라인 상담 서비스는 성수동 지식산업센터를 포함해 지역별 통합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어 성수동 외 지역에 대한 사무실 입주관련 상담도 가능하며 계약 후 입주까지 건축 진행사항 보고 및 입주 관리 팀의 체계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