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전기매트, 전기요 등 각종 난방용품의 수요가 연일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전기를 사용해 열을 내는 전기장판은 난방비 부담으로 인해 마음껏 보일러를 사용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보조 난방기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 겨울철 필수 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전기장판은 구리선으로 만들어져 다량의 전자파를 발생시키고 화재, 화상 등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강한 세기의 전자파는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주고 질병, 장애 등을 초래할 수 있어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에서는 전자파를 위험물질인 2B 등급으로 분류한 바 있다.

이처럼 전자파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탄소매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침구 전문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탄소매트 '푸욱웜매트'가 안전한 숙면 환경을 제공해 전기요 추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편한잠 푸욱웜매트는 자가발열 소재를 사용하여 발열 솜과 탄소열선의 탄소섬유질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 원적외선으로 방출함으로써 단시간 사용만으로도 보온이 오래 유지된다. 약 13,000가닥의 탄소열선이 전자파 방출을 막아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11중 레이어 기능성 원단을 적절히 활용하여 일반 전기요나 온수매트 등 여러 난방용품들이 가진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플란넬원단에 탄소를 함유한 신소재 원단, 마이크로 나노극세사를 사용하였으며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텍스처를 제공해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탄소매트 푸욱웜매트는 도래이새한에서 인증을 완료한 수제작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 화재나 화상 등 안전사고에 대비했다. 특히 전자파 차단 피막, 특허 받은 열선을 사용해 최소안전 기준치 4mg 이하, 약 99.98% 차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열선이탈 방지, 화재방지 패드 누빔 고정으로 구김 및 접힘에도 강하다.

전자파없는 전기매트로 내장된 탄소섬유에서 방출되는 대량의 원적외선이 체내 깊숙한 곳까지 따듯한 열기를 전달하며 130w 수준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부담을 덜었다.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원적외선 시험성적서, 전기안전용품인증서, 알러지 성분 통과, 유해물질 6대 불검출, 라돈프리 인증 등을 받았다.

편한잠 관계자는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푸욱웜매트는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공, 전기요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며, "14일 무료 체험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1년 무상, 4년 유상 총 5년의 A/S 기간을 제공한다. 유상 기간 중 A/S시 일부 금액을 업체에서 부담해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본 제품을 최대 52% 인하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복수 구매 시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순면 커버를 한정 수량 제공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하며 매주 베스트 포토구매평 2명을 추첨해 약 30만원 상당의 디베아 D250 MAX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