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오늘(27일)부터 29일까지 순천시 중앙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체감형 게임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존에서는 전남 기업이 개발한 다양한 체감형 게임 콘텐츠(서브마린, 롤러코스터, 플라이슈팅, 정글버스터, 닷지하드 등)를 경험해볼 수 있다. 가상 해저탐험을 즐길 수 있는 '서브마린', 비행하며 공중전을 벌이는 '플라이슈팅 VR'등을 통해 짜릿하고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축제장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과 연계한 여러 가지 이벤트와 포토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축제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관계자는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을 찾은 수많은 방문객들이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감형 게임존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체감형 케임 콘텐츠 향유 기회 확대와 건전한 게임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체감형 게임존을 운영하고 이후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목포항구축제'에 참여하여 게임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