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탕 프랜차이즈'바우네나주곰탕' 화곡본동점의 창업성공 비결은?
등록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수가 늘어남에 따라, 어느새 6천곳이 넘겼다는 관측이 보고 되고 있다.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는 창업시장에서 성공하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대중적인 맛을 충족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변치 않는 음식을 제공한다면, 창업 성공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여기 그런 성실한 전략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바우네나주곰탕'이 있다. '바우네나주곰탕'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소하고 맛있는 곰탕을 제공하며 창업 성공사례를 계속 보여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우네나주곰탕' 화곡본동점 점주의 경우 오랫동안 다른 음식점을 운영하며 음식점 가맹점 까지 냈을 정도로 음식점 운영에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음식점 전문가가 새롭게 '바우네나주곰탕'을 창업을 하며 하루 매출 150만원을 달성 하며 안정적인 매출로 현재 '바우네나주곰탕'을 운영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모델이며 곰탕이라는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거라는 판단에 '바우네나주곰탕'을 창업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바우네나주곰탕'은 품질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기본으로 전문 주방장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조리하고 운영할 수 있는 '간편 조리 시스템' 구축하였고 또한 본사 공장에서 고기고명까지 직접 납품하는 '원팩 조달 시스템'으로 동일하게 깊고 진한 맛의 곰탕을 대량 제공할 수 있게 하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곰탕 한 그릇을 제공하기에 손님과 창업을 한 점주 모두를 만족시켰다.

'바우네나주곰탕'의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저비용 고소득을 실현시키기 위해, 가맹본부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이어"실제 적지 않은 창업사례들로 입증을 하고 있는데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