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이' 제 얼굴, 작아졌어요"…얼굴축소 경락 전문 '고민정에스테틱'
등록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어떻게 하면 주먹만한 얼굴이 될수 있을까? 사람들은 작은 얼굴에 열광한다. 연예인의 작은 얼굴을 동경하고 그들과 닮고 싶어한다.  

고민정에스테틱을 찾는 고객, 면면을 보면 얼굴이 큰 것에 대한 콤플렉스를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속앓이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친구가 나보다 얼굴이 작아 같이 사진 찍기도 싫다" "'얼큰이'라는 별명에서 벗어나고 싶다" "죽기 전에 작은 얼굴 되는 것이 소원이다" 등의 고민이 수두룩하다.  

일명 '얼큰이'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곳이 있다. 바로 고민정에스테틱이다. 실제로 20대 후반의 한 고객은 얼굴축소경락을 받은 이후 몰라보게 변했다. 그는 "평생 얼큰이였던 제 얼굴이 작아졌다"고 말했다. 관리를 받은 후 주변에서도 달라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했다. 자신의 변화된 얼굴을 보고 또 보고 만져보면서 딱 지금처럼 한 평생 유지됐으면 좋겠다며 웃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얼굴 크기를 줄이려면 얼굴축소경락이라는 관리를 받아야 한다. 작은얼굴경락 또는 얼굴경락이라고도 한다. 비대칭이 있으면 안면비대칭경락(얼굴비대칭교정) 등을 해야 한다. 얼굴경락은 먼저 큰 하수구를 열어줘야 한다. 모든 관리에서 기본은 시작점과 마지막 점을 열어주는 것이다.  

계란형 얼굴 라인을 위해서는 브이(V)라인 가는 길을 따라 턱선에서부터 귀 아래까지 쭈쭈바처럼 짜준다는 느낌으로 꼬집듯이 들어준다. 쌓였던 나쁜 것들이 빠져 나간다는 느낌으로 깊게 들어 올려주면 좋다. 깊게 잡으면 잡을수록 근막을 들어 주는 것이다. 엉겨 붙어있어 정리가 되도록 손으로 들어서 열어준다. 턱에서 귀까지 코에서 귀까지 쭉쭉 짜듯이 들어서 빼준다. 이 같은 관리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고민정에스테틱의 차별점은 시작점과 끝점을 깊게 열어서 부종이 나갈 길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얼굴에도 길이 있다. 길을 알고 길대로만 열어주면 부종이 빠져 나간다. 그간 쌓인 과부하와 스트레스가 쌓여있기 때문에 그 지점을 제대로 건드려 주면 충분히 부종없는 작은 얼굴을 스스로 유지할 수 있다.  

아름다움의 기준 역시 예전에는 무조건 작은 얼굴, 브이라인, 황금비율이었다면 요즘 젊은 세대의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은 조금씩 바뀌고 있다. 타인이 바라보는 시선보다는 내가 느끼는 아름다움의 관점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매력 포인트로 어필하고자 한다.  

고민정 에스테틱은 안면비대칭경락, 얼굴비대칭교정, 안면경락, 얼굴비대칭 교정 뿐만아니라 휜다리 교정, 골반교정, 오다리 교정 등 다양한 시술을 수십 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등을 통해 하면된다. 

임종현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