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프리미엄카페 곤지암리조트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인증패 수여
등록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27일 금요일

BBQ 곤지암리조트점(사장 하혜경)이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의 음식점 선택권을 보장하고 외식업소 간 자율경쟁을 유도해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는 등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을 위해 식약처 주관으로 시행하고 있다.
 

BBQ 곤지암리조트점은 2017년에 인증패를 수여 후 연장 심사 평가를 통해 다시 한번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매장으로 인정 받았다.

 

BBQ 곤지암리조트점 하혜경 사장은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올바른 외식문화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BBQ 곤지암리조트점은 치맥은 물론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음료 등 온가족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BBQ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실시하는 정부시책에 앞장서기 위해 BBQ 전 매장이 '매우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QCS의 준수를 위해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정기적인 점검을 하는 등 국민 건강과 식중독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