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캐나다 스피드 스케이팅'으로부터 인스파이어드 된 '메이플 써모팩'을 선보인다.

데상트의 강점인 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메이플 써모팩'은 과감한 컬러감과 캐나다 그래픽 로고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 써모팩'에서도 눈 여겨 볼만한 제품으로는 '메이플 써모 롱자켓'으로, 데상트만의 듀얼써모(이중보온) 시스템이 적용 된 메인 아이템이다.

듀얼써모 시스템이란 축열과 발열의 2가지 보온 시스템을 동시에 구현한 것으로 내부의 열기가 바깥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카본히트' 기술과, 태양으로부터 발생하는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변화하여 열을 일으키는 '히트나비' 기술을 일컫는다.

'메이플 써모팩'은 캐나다를 상징하는 타탄 체크가 적용된 숏 다운자켓을 비롯한 웜업수트, 플리스 아노락 등 다채로운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한다.

19FW 시즌 우후죽순 출시되는 아우터의 홍수 속에서 데상트의 '메이플 써모팩'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특유의 데상트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겨울철 보온성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상트 메이플 써모팩은 10월 4일 런칭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한 전국 데상트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