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대문 리뉴미피부과 김중근 원장

미(美)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져온 인간의 대표적인 욕구 중 하나이다. 역사 속에서 기억하는 최고 미인들 역시 다양한 방법과 식습관으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2019년 현재 역시 마찬가지 이다. 사람들은 더욱 젊어지고 '동안'이라는 이야기를 듣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방법의 관리법을 통해 피부를 가꾼다. 대표적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화장품이다. 하지만 화장품만으로는 근본적인 변화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이유로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 관리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블로 골드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하여 발생된 열 에너지로 늘어지고 노화된 피부 세포에 타겟하여 재생 및 리모델링 과정을 통해 절개없이 피부 탄력과 피부당김 효과를 향상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더블로 골드는 진피와 SMAS라는 표정 근육층(근막층)을 더블 타겟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데 장점이 있다. SMAS 층은 안면거상술을 할 때에도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으로 리프팅 효과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열에너지를 통해 SMAS 층은 수축시켜 피부당김 효과를 얻게 되고 진피층 자극으로 콜라겐이 재생성되며 리모델링 과정을 통해 이전보다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얼굴이 차오르면서 주름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된다.  

더블로 골드 시술은 다양한 시술과도 병행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매우 높고 환자들이 선호하는 시술이기도 하지만 환자의 피부 타입을 고려하지 않고 카트리지 뎁스를 선택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볼꺼짐, 스크래치등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 이에 따라 환자의 상태를 면밀하게 살피고 피부 두께를 고려한 시술을 진행해야 하며 병행 시술 시에도 보톡스나 필러 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한다.   


도움말: 동대문 리뉴미피부과 김중근 원장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