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크림 시즌1~6를 거듭 450만개 판매, 1,550억원의 누적판매 기록!

 

리엔케이가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빛크림)이 시즌7로 새롭게 출시된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13년 첫 출시 이후, 원조 빛크림으로 불리며 오리지널의 위엄을 지켜오고 있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까지 450만개 이상을 판매하며 약 1,550억원의 누적 판매를 돌파했다.  

시즌1~6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빛크림 시즌7은 보습력이 우수해 일교차가 크고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단 한 겹으로 촉촉한 로즈빛 광채를 장시간 유지해 준다.  

겨울철과 흡사한 인위적 조건에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겉보습, 속보습, 세안 후 보습의 3중 보습 효과로 48시간 수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톤업 효과를 통해 피부를 반짝이고 생기있어 보이게 하는 빛크림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해 한 번 바르면 34시간 동안 7광채 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빛크림 시즌7은 부드럽고 촉촉한 버블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다.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이마와 양볼, 코 등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되며 이마, 눈 아래, 콧등, 턱 중앙에 한 번 더 발라주면 커버와 톤업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보습과 커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빛크림 시즌7의 비밀은 일명 로즈리얼셀과 발효 진주 추출물, 에너화이트 2.0의 최적의 배합에 있다.  

로즈리얼셀은 브랜드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성분으로 100만 개의 리얼셀이 빛크림 시즌7에 함유, 피부 속부터 빛나는 생기를 선사한다. 발효 진주 추출물에는 다량의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담겨 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며,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 성분인 에너화이트 2.0 속 강력한 식물 에너지는 섬세하고 정밀한 화이트닝 효과를 내는 데 도움을 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 빛크림 시즌7은 광채와 보습 외에도 미백, 탄력, 자외선 차단, 장벽강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멀티크림"이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10 in 1 겨울 빛크림으로써 올겨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아울러 "리엔케이 빛크림 시즌7은 홈&쇼핑에서 구매 시 본품과 기초 제품, 빛스틱. 세럼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다"면서 "모바일 구매 시 주어지는 최대 20%의 스페셜한 혜택도 꼭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